새가족 멤버십 클래스

동부사랑의교회의 교인으로 등록하시기 위하여서는 새가족교육을 받아야 합니다. 새가족 교육은 4주 과정이며, 담임목사님께서 진행하십니다. 성경의 기본원리로 행복한 교회 생활을 하게 되는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.

3부 예배 후 (1:30 PM) 드림 채플 104호실로 오시면 잘 안내해 드립니다.

제1과

인간이란? / 죄란 무엇인가?

제2과

구원이란 무엇인가? / 교회란 무엇인가?

제3과

말씀 & 기도 / 소그룹

제4과

훈련 / 선교 & 봉사

새가족 교육후 참여할 수 있는 동부사랑의교회 평신도 훈련

정규 훈련 과정

1. 새가족 멤버십 클래스(4주): 신앙생활의 기본적 핵심 진리를 배우는 새가족 필수 과정입니다.

주일 오후 1:30에 진행됩니다.  4주를 참석하시면 됩니다. 비정기적으로 토요일에 일일새가족반이 진행되어 하루에 4과의 모든 내용을 이수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.

2. 새일꾼반(16주): 선배 평신도와의 일대일양육을 통하여 그리스도가 다스리는 삶을 배워서 그리스도의 일꾼으로 세워지는 과정입니다. 새가족반을 수료한 성도를 대상으로 매주 1시간씩 12~16주 동안 실제적인 신앙생활의 지혜와 경험을 배우면서 양육을 받게 됩니다. 수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3. 제자반(1년): 예수님의 말씀을 집중적으로 배우고, 그 말씀을 지켜 행하는 그리스도의 제자로 양육되는 과정입니다. 새일꾼반을 수료한 성도들을 대상으로 1년 동안 교역자로부터 집중적인 훈련을 받게 됩니다. 매년 여름에 신청하여 9월에 시작합니다.

4. 사역반(1년):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다른 형제를 섬길 수 있는 작은 목자로 양육되어 교회와 목회를 돕는 평신도 지도자로 거듭나게 하는 과정입니다. 제자반을 수료한 성도들을 대상으로 1년 동안 담임목사로부터 집중적인 훈련을 받게 됩니다. 매년 여름에 신청하여 9월에 시작합니다.

  • 더 자세한 사항은 알기를 원하시면 새가족담당자나 교회 사무실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